체코 프라하 여행 1일 비엔나 투어
   
 
 

1박 2일 비엔나 투어(프라하 출발)

고도 프라하를 출발한 자동차가 체스키 크룸로프를 거쳐 음악의 도시 비엔나까지 달립니다.

프라하 워킹투어는 블타강을 끼고 형성된 동화마을 체스키 크룸로프와 음악의 도시 오스트리아 비엔나까지 여행 할 수 있는 1박 2일 비엔나 투어를 마련했습니다.



투어요일/시간

월, 화, 수, 목, 금, 토, 일요일 09:00-다음날 20:00

투어코스

숙소에서 가이드 미팅-프라하 출발- 체스키 크룸로프 관광(망토다리-블타바강-구시가-비타성당-체스키성-체스키성탑-군주의성-군주의 정원-국경통과-비엔나 도착-호텔 체크인-2일째 비엔나 관광-벨베데레 궁전.미술관-오페라하우스-케른트너 거리-슈테판성당-구 황궁-황궁정원-대통령 공관-수상 공관-미술사 박물관-마리아테레지아 광장-자연사 박물관-국회 의사당-빈 시청-비엔나 대학-쇤브룬 궁전-국경통과-프라하 도착. 투어는 고객의 숙소 또는 원하시는 장소(레스토랑, 카페 등)에서 종료합니다.

투어 인원
4인 이상단체
숙소안내

호텔 또는 팬션 2인 1실 (투어 60일전 예약, 숙소 무상제공)

충분한 시간을 두고 1박 2일 비엔나 투어를 예약 하시면 좋은 숙소에서 지낼 수 있습니다.


-무상제공 기간 외 호텔예약 대행(2인 1실 약 100-150 유로 예상)


미팅장소

고객의 숙소(호텔, 민박 등) 또는 원하는 장소

투어요금

투어인원
예약금입금
투어일 추가지불
1팀/4인이하
1.000.000원
1400 EUR
1인추가
150.000원
300 EUR


TIP.학생증(국내외) 소지자는 가이드에게 학생증 보유 사실을 알려주세요
관광지 입장시 매표소에 학생 할인을 요청해 드립니다
투어 요금은 투어를 시작하기전 가이드에게 선 지불 해주세요



포함내역

전문 여행 가이드, 전용차 + 비엔나 숙박 호텔 또는 팬션(60일전 예약시)

불포함내역

식사, 음료, 관광지 입장료 등의 개인 경비

예약 안내, 투어신청 방법 등은 상단 메뉴 이용안내를 클릭 하세요.

 

YOUR SMILE IS OUR JOB
체코 프라하 No.1 여행 가이드/체코 프라하 워킹투어
http://www.gopraha.co.kr

알프스이벤트

링 안쪽 | 링주변 | 왕궁(Hofburg) | 링 바깥 | 빈 근교 | 빈 음악
비엔나 지도  l  비엔나 지하철 노선도
비엔나 근교 관광지
빈 근교

이곳에 소개된 비엔나 근교의 도시나 마을은 기차 버스 승용차를 이용하여 편도 1 시간 거리에 있다.

비엔나 근교를 여행하면서 만나게 되는 오래된 고성들을 직접 방문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된다. 또다른 오스트리아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아래 소개된 바카우 지방은 도나우강의 아름다움과 함께 화이트 와인의 주요 생산지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많아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아이젠슈타트(Eisenstadt)

아이젠 슈타트는 부어겐란트주의 주도로 헝가리와 국경을 접하고 있어 헝가리 말이 독일어보다 더 잘 통한다는 우스개 소리가 있다

아이젠슈타트에는 작곡가 하이든이 살았던집이 지금까지 보존되고 있으며 하이든의 이름을 딴 하이든 음악원(Haydn Konservatorium)에는 한국 학생들 비롯한 각국에서 모인 음악도들이 공부하고 있다.

하이든의 고향인 로라우(Rohrau)는 아이젠슈타트에서 약 40분 가량 떨어져 있어 아이젠슈타트에서 접근하기보다는 빈에서 접근하는것이 용이하다.

사진은 아이젠슈타트의 구시가에 있는 Schloss Esterhazy(에스터하지 성)으로 아이젠슈타트의 상징물이다. 1672년 에스터하지 성이 세워진 후 1805년 지금의 모습으로 증축 되었다.

헝가리의 귀족 에스터하지는 하이든의 정신적 물질적 후원자로 당시 음악계의 거물이었다. 하이든은 1778년과 1797년 이곳에서 살게된다.

매년 하이든을 기념하는 연주회가 하이든 페스티벌 기간중 이곳에서 열린다.

아이젠슈타트까지는 빈의 남역(Suedbahnhof)에서 기차를 이용하거나 슈드티롤러 플라즈(Suedtiloler Platz) 24번 버스 승강장에서 아이젠슈타트행 버스에 승차 할 수 있다. 승용차로는1시간 정도.

아이젠슈타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eisenstadt-tourism.at

크렘스(Krems)

오스트리아 포도주 생산의 명산지이자 과거 도나우 계곡의 중요한 교역 중심지로서 르네상스와 바로크식의 주택들이 잘 보존되어 있다.

근처 괴트바익 수도원과 성당은 내부가 웅장하고 금장식이 볼만하다.

수도원의 테라스에서 내려 보는 마을과 도나우강 은 너무 아름답고 환상적 이다.

뿐만 아니라 크렘스에서는 포도주 제조 과정과 당시의 생활상을 엿 볼 수 있는 포도주 박물관을 방문 할 수도 있다.

이곳 크렘스에서 도나우강을 따라 멜크까지의 35km를 바카우지방이라고 하며 고급 화이트 와인의 주요 생산지이자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 지역이다.

빈에서 승용차로 약 1시간이 소요되며 기차도 편리하게 연결 된다. 프란츠 요세프역(Franz Josefs Bf)에서 갈아타는 기차의 종류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1시간-1시간 30분이 소요 된다. 기차 편도 요금 13유로.

크렘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rems.at

멜크(Melk)

멜크는 합스부르그왕가 이전의 왕가였던 바벤베르그 왕조(1076-1106년)의 수도로서 멜크 수도원에 주요 볼거리가 있다.

수도원은 당시 매우 중요한 전략적 요충지여서 산꼭대기에 요새처럼 건축 되어 있다

1702-1726년에 개축한 유럽최대의 바로크 양식 건축물로 내부가 화려하고 9만여권의 장서가 보관된 도서관과 보물이 전시된 방이 볼만하다.

기호학자 움베르토 에코는 멜크를 방문한 후 14세기 멜크 수도원의 수도승이 쓴 일기를 바탕으로 20세기 최대의 화제작 "장미의 이름"이라는 소설을 썼다.

멜크에서 크렘스까지(바카우) 유람선이 운행하고 있어 배를 타고 도나우강을 여행하는것도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는다.

비엔나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으며 서역(지하철 3번이나 6번/Westbahnhof)에서 기차로 1시간 10분이 소요 된다. 기차 요금은 편도 13유로

멜크 수도원 바로가기 - http://www.stiftmelk.at

바카우(Wachau)

바카우는 멜크와 크렘스를 따라 흐르는 도나우 강변의 시골마을이다.  35 km 구간의 도나우 강은 "은으로 빛나는 띠"라고도 불리운다

유럽 황실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와인 매니아들이 좋아하는 고급 화이트의 주요 생산지이다.

바카우의 듀언슈타인(Duernstein)마을에서는 영국의 사자왕 리차드가 유폐된적이 있는 의 듀언슈타인성을 볼 수가 있고 빌렌도르프(Willendorf) 마을에서는 인간 최초 수공예 작품이라는 25.000년전의 다산을 상징하는 비너스상이 발견 되기도 했다.

비엔나에서 1시간 거리에 있으며 산비탈의 포도밭과 옛 성 등이 아름다운 시골 마을의 목가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바 있다.

바카우의 듀언슈타인, 바이스키어헨, 빌렌도르프, 슈피츠, 악스바흐마크트 등 도나우강을 따라 펼쳐지는 시골 마을들을 둘러보는 재미가 그만이다.

바카우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wachau.at

바덴(Baden)

목욕하다라는 뜻의 바덴은 로마시대부터 황제의 온천장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의 유성온천과 같은 유황 온천으로 지금까지도 유럽인들에게는 온천의 도시이자 오스트리아가 자랑하는 카지노의 도시로 기억된다.

베토벤의 휴양지이자 모짜르트, 슈베르트, 요한슈트라우스의 휴식처이기도 했던 바덴의 쿠어공원에는 프란츠 요세프 황제를 비롯한 이곳을 찾았던 저명인사들의 흉상이 세워져 있다.

지금까지도 쿠어미텔하우스슈트란트바트의 온천장은 여전히 영업 중인데 쿠어미텔하우스(실내)는 개인이 슈트란트바트(실외)는 시당국이 운영을 맡고 있다.

비엔나에서 26km 떨어져 있으며 오페라하우스 건너편 정류장에서 바덴을 왕복하는 로칼반 이라는 기차를 이용하거나, 서역(Suedbahnhof) 또는 슈드티롤러 광장(Suedtiroler Platz)에서 슈넬반(경전철)를 이용해도 편리하다.

오페라 하우스 앞 로칼반 약 1시간 소요

바덴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baden.at

 

마이어링(Mayerling)

빈숲속에 위치한 마이어링은 합스부르그 황실의 사냥지역이었다.

합스부르그의 루돌프(Rudolf)가 수도원 소유의 저택을 구입하여 별장으로 사용하다 1889년 1월 30일, 17살의 베세라(Vetsera)와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비관하여 동반자살한 곳이다.

왕위 계승자였던 루돌프는 자살직전까지도 아버지 프란츠 요셉 황제와 정치적 견해로 자주 충돌을 빚었으며 정적들의 공격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었다.

Mayerling 가는 길에 슈베르트가 보리수를 작곡한 집 (Gaadner Str. 34, Hinterbruehl)이 있다.

슈넬반(경전철)을 이용해 뫼들링(Moedling)역에서 하차, 365번 포스트버스로 갈아타고 마이어링에 내리면 된다. 뫼들링에서 약 40분이 소요된다. <루돌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반정보-오스트리아 "루돌프 왕세자" 의 비극 참조>

근처에 오스트리아 최고급 음식점 Hanner 가 있다. Hanner는 호텔 레스토랑이다.

마이어링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mayerling.info

락센부르그(Laxenburg)

빈의 쇤브룬 궁전과 함께 합스브루그 왕가의 여름 궁전으로 락센부르그 성과 주변 공원, 공원내 프란젠스성이 주요 볼거리이다.

락센부르그 성에서는 프란츠요셉 황제와 황비 엘리자베트(일명 Sisi)가 결혼식과 신혼을 즐겼으며 마이어링에서 자살한 왕세자 루돌프가 태어난 곳이기도하다.

공원은 230 헥타의 방대한 크기로 미니열차를 이용하거나 숲을 산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공원내 호수에서는 보트 놀이도 가능하다.

13세기 사냥을 위한 성이 들어섰던 락센부르그성은 현재 니더외스트라이히 주와 오스트리아의 비너 홀딩사가 각각 50%의 지분을 가지고 공동 운영하고 있다.

락센부르그는 슈드티롤러 플라즈(Suedtiloler Platz) 24번 버스 승강장에서 승차. 빈에서 15Km 떨어져 있으며 약 25분이 소요된다. 성인 편도 3유로.

락센부르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laxenburg.at
락센부르그 성 홈페이지 - http://www.schloss-laxenburg.at